[리프티드 바스큐] ‘산화질소’ 음료수 형태로 개발 출시

17 April, 2020
바이러스 억제 및 사멸효과 탁월



어니스트팜㈜가 미주 최초로 천연발효 산화질소(Nitric Oxide) 음료인 리프티드 바스큐(LIFT’D Vascue)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리프티드 바스큐는 질산이 풍부한 샐러리 추출액을 유익 미생물을 통해 발효 시켜 만든 제품이다. 샐러리 내의 질산을 아질산의 형태로 전환해 신체 내 산화질소의 생성을 용이하게 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리프티드 바스큐 섭취 시 먼저 위산과 반응해 산화질소를 생성하며, 소장을 통해 흡수돼 혈액 내로 유입된다. 섭취 후 빠른 시간 내로 반응이 나타나며 대부분의 경우 30분 이내로 신체적 반응이 나타난다.

일반적으로 신체 내 산화질소 생성을 위해서는 생선, 콩, 견과류, 신선한 과일, 채소 등 음식물 섭취를 통해 생성할 수 있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생성이 느려져 추가적인 보충이 필요하다.

어니스트팜 관계자에 따르면 “신체 내 산화질소 생성은 크게 두 가지 경로가 있으며, 첫 번째는 아르기닌과 산화질소 합성효소와의 반응을 통해서 생성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음식물(특히 채소)에 포함된 질산과 구강 내 유익 미생물과의 반응 과정을 통해 생성된다”며 “신체 내에서 생성되는 산화질소의 양은 일반적으로 20대까지 증가하다가 20대 이후로는 점차 감소하기 시작해 40대에는 20대의 절반 수준까지 감소하게 된다”는 설명이다.

또한 관계자는 “산화질소의 생성이 감소하는 이유는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신체 내 산화질소 합성 효소가 감소하거나 구강 내 유익 미생물의 감소에 따라 나타나게 된다”며 “이러한 원인을 통해 신체 내 산화질소가 감소하게 되면 혈관 확장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고혈압 등 심혈관계 질환을 발생시키게 된다”고 덧붙였다.

리프티드 바스큐는 FDA의 승인 발표에 따른 바이러스 억제 및 사멸에 탁월한 산화질소, 천연발효 산화질소 음료다. 섭취 시 숙면을 도와 상쾌한 아침을 선물하며, 바스큐의 산화질소는 수면 중 발생할 수 있는 심혈관 질환과 뇌졸중을 예방해준다. 이 외에도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산소와 영양소를 각 부위에 활발하게 전달하며, 알츠하이머와 치매 예방에도 좋다.



구입처:  www.theliftd.com (영어),  www.wooriusa.com (한국어)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