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스킨 미스트]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살균,소독 휴대용 아이템 인기

17 April, 2020

피부 트러블 살균 미스트로 알려진 ‘리얼 스킨 미스트’역시 코로나 19 바이러스 확산과 함께 소비자들로부터 다시 재조명을 받으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CDC의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 권장사항을 살펴보면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않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지적한다. 인간은 무의식적으로 1시간에 16번 정도 얼굴을 손으로 만진다고 한다.


이때 세균이 얼굴로 옮겨져 입이나 코, 눈을 통해서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는 것이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손을 비누로 자주 오랫동안 씻으라고 한다. 외부에 나가 있거나 일을 하는 동안에는 손을 자주 씻을 수 없다 . 이럴 때 리얼스킨 미스트를 사용하면 된다.


‘리얼 스킨 미스트’는 피부 트러블 원인균을 제거하는 내추럴 살균 소독제로 이미 오래전 출시됐다. 세균 클렌징의 강력한 진정효과로 청소년 여드름 치료와 면도 후 스킨 트러블을 다스리는데도 효과가 좋은 제품이었다.


그런데 제품이 갖고 있는 바이러스 감염방지를 위한 살균 소독 효능이 알려지면서 손 소독제로 구매하는 사례가 늘어났다. 무알코올 천연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을 뿐 아니라 인체에 무해 하다고 수입원은 밝히고 있어 당분간은 핫딜의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수입원 우리홈쇼핑의 김완신 대표는 “리얼 스킨 미스트는 손 소독 뿐만 아니라 얼굴 ,목, 특정부위 어디든 사용이 가능하다. 공공장소, 대중교통 등 여러 사람과 함께 이용하는 시설물을 사용한 후 손에 뿌리면 매우 효과적이다”라며 제품이 갖는 살균 효과를 강조했다.


현재 핫딜에서는 스킨 미스트와 헤어 미스트 그리고 반려견용 펫 미스트 3개 스프레이 1세트는 정가 59.97달러에서 50% 할인된 30달러에 판매하며 미 전 지역 무료배송을 실시하고 있다. 단 1인당 최대 5세트만 구매할 수 있다.



구입처: hotdeal.koreadaily.com / www.wooriusa.com


출처: 미주 중앙일보 (03/11/2020) >> 바로가기


Add Comment